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의학전문대학원 1기 백두산 동문, 발전기금 1천만원 쾌척

관리자 2021-10-13 조회 411



우리 대학 의학전문대학원 1기 백두산 동문이 1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쾌척했다.

 

10월 13일(수) 오전 10시 201관(본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백두산 동문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이날 행사의 주인공인 백두산 동문을 비롯해 박상규 총장, 백준기 교학부총장, 이산호 행정부총장, 이무열 대외협력처장, 김미경 의과대학장, 김동석 의과대학 학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내빈소개 ▲발전기금 전달 순서로 진행됐다.

 

2009년 의학전문대학원 1기로 입학해 2013년 졸업, 포에버의원 청주점 원장으로 근무 중인 백두산 동문은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을 통해 총 1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오늘 전달된 기부금은 향후 의과대학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동석 학부장은 “백두산 동문의 이번 기부는 젊은 동문들이 기부하는 발판을 마련해 준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두산 동문은 “현재 제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은 모교로부터 힘을 얻었기 때문”이라며 “모교를 위해 기부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 기회가 된다면 또 학교를 위해 힘쓰고 싶다”고 했다.

 

우리 대학은 모교 발전에 기여한 백두산 동문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발전기금 전달식을 통해 감사패와 예우품도 함께 전달했다.



 


박상규 총장은 “우리 대학 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중앙대학교 병원, 중앙대학교가 성장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취재

중앙사랑 29기 김지수 (문헌정보학과 3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