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대외협력처, 2019년 첫 재학생 기부자 만남 개최

관리자 2019-03-19 조회 3519



대외협력처(처장 최재오,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교수)는 지난 35()에 실시한 ‘100 to 100 장학 기금 간편 약정 참여캠페인 안내에서 첫 날 기부자로 참여한 학생(박정우(경영학부, 2학년), 최은수(식품공학부, 2학년), 임찬영(소프트웨어학부, 1학년))들을 초청해 감사격려의 시간을 갖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금번 모금 캠페인은 전 중앙가족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캠페인으로 박정우, 임찬영 학생과 최재오 대외협력처장, 나창훈 대외협력팀장 등이 참석해 기념품 수여와 간단한 기념촬영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날 참석한 박정우 학생은 기부안내 문자를 보고 기부금이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으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았다. 평소에 애교심도 있고 여유롭지 않은 사정이지만 기부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또한 임찬영 학생은 저도 여유로운 상황은 아니지만 비슷한 상황이거나 더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알바비 일부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최재오 대외협력처장은 기부는 꼭 돈이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돈의 액수와 상관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면 모든 기부는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현실적으로 나 자신을 돌보는 것도 어려운 학생의 신분으로 뜻깊은 기부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