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사회봉사단 주관, 2018학년도 봉사왕 선발대회 시상식 열려

관리자 2019-03-20 조회 855



지난 3월 18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 약학대학 및 R&D 센터 11층 University Club에서 2018학년도 봉사왕 선발대회 시상식이 열렸다. 행사는 류중석 교학부 총장, 노영돈 사회봉사단장, 김완수 부단장과 수상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시상,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류중석 교학부 총장은 축사에서, 수상자들이 봉사를 함으로써 타의 귀감이 되고 자신의 삶에 큰 자산이 될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사회인이 되어서도 봉사를 생활화하고 긍정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사람이 될 것을 독려했다.





수기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공과대학 김경진 학생(졸업)은 “지난 4년 동안 학습 멘토링 봉사활동을 하며 학생들을 만나 의미 있는 경험을 했고,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시상까지 하게 되니 그동안 열심히 봉사활동을 한 것에 대해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중앙대학교 봉사왕 선발대회는 작년 2017학년도를 시작으로 매년 시간부문과 수기부문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2018학년도의 경우 수기부문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7명을 선발하였으며 시간부문에서는 활동시간 상위 2명을 선발하였다. 또한, 사회봉사단은 앞으로 ‘중앙대학교 봉사의 날’, 헌혈행사, 청룡사회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봉사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취재

중앙사랑 26기 이호준 (화학신소재공학부 4학년)
중앙사랑 27기 오현정 (영어교육과 3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