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한 해 동안 각종 홍보활동을 수행하며 우리 대학을 빛낸 홍보대사 중앙사랑 32기의 수료식이 201관(본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지성 홍보팀장이 사회를 맡은 이날 수료식은 ▲개회사 ▲총장 인사말▲행정부총장 인사말 ▲수료증 및 공로패 수여 ▲신규 33기 소개 ▲기념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규 총장과 이찬규 행정부총장, 최재오 대외협력처장이 32기의 수료를 축하해 주기 위해 행사에 참석했다. 32기 중앙사랑 14명에 더해 지난 12월 후배 기수로 선발된 중앙사랑 33기 14명도 함께 자리했다.
우리 대학 홍보대사 중앙사랑은 1997년 창설된 국내 대학 최초의 학생 홍보대사다. 2024학년도 홍보대사로 활동한 중앙사랑 32기는 책임감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홍보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2024학년도 한 해 동안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우리 대학의 위상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했다. ▲취재·보도 ▲캠퍼스투어·학생교류행사 운영 ▲SNS 채널 운영 ▲홍보 브로슈어, 광고 모델 참여 ▲주요 행사 의전 ▲영상 콘텐츠 제작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을 선보였다.


이날 수료한 중앙사랑 32기는 ▲고유정(융합공학부) ▲김나은(유아교육과) ▲김민수(광고홍보학과) ▲김한결(글로벌예술학부) ▲박서현(공연영상창작학부) ▲서정민(경제학부) ▲심다인(경영학부) ▲유동균(전자전기공학부) ▲유재현(철학과) ▲유현경(영어영문학과) ▲이석하(경영학부) ▲이정민(경제학부) ▲이지원(경영학부) ▲전은서(심리학과)다.
박상규 총장은 지난 1년간의 홍보대사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 32기 중앙사랑 전원에게 수료증과 공로패를 수여하며 이들의 수료를 축하했다.

박상규 총장은 “32기 중앙사랑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우리 대학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중앙사랑의 긍지와 열정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에서 의미 있는 도전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중앙사랑 33기 한지원(공공인재학부 3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