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처에서 고교 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2024년 교사 대상 결과 공유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교사 대상 결과 공유 세미나는 고등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입시 결과와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고교-대학 간 진로, 진학지도를 위한 신뢰 관계를 공고히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지난 6일(목) 오후 2시부터 서울캠퍼스 102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 각 지역 201개 고교 254명의 교사가 참여했다. 2019년 이후 5년 만에 재개된 행사는 신청 시작일 반나절 만에 전국 각 지역 201개 고교 및 교육청에서 300여 명이 신청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1부에서는 장준호 입학사정관이 2025학년도 본교 수시모집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공유했으며, 2부에서는 강설화 입학사정관이 2026학년도 전형 주요 사항과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방향을 안내했다. 이어 차정민 선임 입학사정관의 사전 및 현장 질문에 대해 질의응답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이상명 입학처장은 “교사 대상 결과 공유 세미나를 5년 만에 다시 운영하게 되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자리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환영사를 전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교사는 “내실 있는 프로그램 운영 덕분에 학교 현장에서는 학생들의 진학지도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고 참여 소감을 남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