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우리 대학 직원들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관리자 2022-01-14 조회 2557

사진설명. 왼쪽부터 황정섭 차장, 배교리 과장, 최규환 과장, 장대환 주임



우리 대학 직원들이 우수한 행정업무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고등교육통계, 대학혁신지원사업 유공분야와 학사관리, 연구윤리 확립 분야에서 황정섭 차장(정보통신처 개발팀), 배교리 과장(다빈치학습혁신원 학습혁신지원팀), 최규환 과장(사회과학대학·사회복지대학원·심리서비스대학원 교학지원팀), 장대환 주임(윤리센터)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황정섭 차장은 통계시스템 구축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우리 대학의 교육통계 업무 효율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등교육통계 분야 표창을 수상했다. 황 차장은 여러 부서에서 함께 고생하였는데 수상을 해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시스템 담당자로서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유공자로 표창을 받은 배교리 과장은 우리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성과 창출에 크게 기여하며 대학혁신지원사업 연차/종합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획득하는 데 공헌했다. 배 과장은 맡은 업무를 성심껏 했을 뿐.”이라며 학생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회대 교학지원팀 최규환 과장의 경우 다방면의 학사행정 개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20학년도 대학() 학사관리 우수직원 포상을 수상했으며, “앞으로도 행정 전문성을 키워나가 사회변화에 따른 학사 제도 기획 및 실행 등 우리 대학의 학사 운영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 연구윤리 확립 유공자 표창을 수상한 장대환 주임은 저의 공적 때문에 주어진 것이 아니라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매진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여 본교 연구윤리 확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수상의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