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대학의 주요 사안을 심의·자문하며 대학 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평의원회 의원들이 위촉됐다.
11일 ‘제9기 대학평의원회 위촉장 수여식’이 201관(본관) 3층 총장단 회의실에서 열렸다.
대학평의원회는 대학 교육 관련 주요 사안을 심의하기 위해 운영되는 기구다. 사립학교법과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정관에 근거해 2006년 9월 설립됐다.
수여식에는 평의원 15명을 비롯해 박상규 총장, 백준기 교학부총장, 주재범 연구부총장, 이산호 행정부총장, 이형환 안성부총장이 참석했다.
박상규 총장은 “우리 대학평의원회는 지난 16년간 심의·자문 역할을 훌륭히 해 왔다. 앞으로도 평의원 분들께서 대학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정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의견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9기 대학평의원회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교수 평의원
△강원구(약학대학 약학부) △김백균(예술대학 미술학부 한국화전공) △김준성(창의ICT공과대학 전자전기공학부) △박찬희(경영경제대학 경영학부) △안재호(인문대학 철학과) △최해진(공과대학 기계공학부) △홍준화(의과대학 의학부(임상))
◇직원 평의원
△김동완(정보통신처 인프라팀) △신중범(국제처 국제교류팀) △이지성(노동조합)
◇학생 평의원
△김영은(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배성호(공과대학 사회기반시스템공학부) △김정현(예술대학 디자인학부)
◇동문 등 평의원
△박용호(중앙대학교 총동문회) △설도원(㈜넥스트월드 인사이트)
취재 중앙사랑 30기 김규리 (체육교육과 2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