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신임 교원 간담회 개최 “연구·교육 분야 활약 응원”

관리자 2022-03-21 조회 1761


2022-1학기 신임 교원 간담회가 17일 201관(본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행사의 주인공인 신임교원 24명과 함께 한 신임교원 간담회에는 박상규 총장을 비롯해 백준기 교학부총장, 주재범 연구부총장, 이산호 행정부총장, 이형환 안성부총장, 홍창권 의무부총장 등 총장단이 참석했다. 손준식 교수협의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 행사는 ▲개회사 ▲신임교원 소개 ▲총장단 인사말 ▲교수협의회장 인사말 ▲간담회 ▲폐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상규 총장은 “중앙대학교는 1916년 개교한 이후 1922년 중앙유치사범과를 만들었다. 올해는 고등교육기관으로서 100주년을 맞이하는 의미 있는 해”라며 “신임교원 여러분의 연구·교육 분야에서의 활약을 응원하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준식 교수협의회장은 “여러분의 입사를 축하한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과 연구에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날 간담회는 신임교원의 관심·주력 연구 분야, 학생 교육 등에 대해 대화하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신임교원으로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김민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는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중앙대학교의 일원으로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취재 중앙사랑 29기 이해진 (프랑스어문학과 3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