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대학의 공식 홍보대사인 중앙사랑 30기 모집 설명회가 2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303관(법학관) 대강당과 310관(100주년기념관) 취업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는 현재 모집 중인 중앙사랑 30기 지원 절차를 안내하기 위한 자리다. 3월 7일까지 지원을 받는 중앙사랑 30기는 향후 1년간 중앙 가족 구성원들과 예비 중앙인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설명회에는 윤준구 홍보팀장과 중앙사랑 29기 12명 전원이 참석했으며, 중앙대학교 공식 홍보대사가 되길 희망하는 재학생 60여 명이 함께 했다. 본 행사는 ▲홍보팀장 환영사 ▲중앙사랑 29기 인사 ▲중앙사랑 활동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1시간 가량 진행됐다.

윤준구 홍보팀장은 “중앙사랑은 다방면에서 우리 대학 홍보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대면 수업이 재개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회가 열릴 예정이다. 중앙사랑의 역할 또한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오늘 선배 기수의 설명회를 통해 중앙사랑 지원과 관련해 많은 도움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다음으로 중앙사랑 29기 활동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적극적인 질문을 통해 중앙사랑 활동과 모집 관련 궁금증을 해소했다. 행사를 주최한 중앙사랑 29기는 학우들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전해주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홍보대사 중앙사랑 30기는 1차 서류,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3월 7일 서류접수 마감을 거쳐 3월 1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들은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 여부를 전달 받을 예정이다.
취재 중앙사랑 29기 황서현 (패션디자인 4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