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CAU News
글자 확대축소 영역

지오앤위즈, 우리 대학 및 중앙대병원에 6천만원 상당 마스크팩 기부

관리자 2021-12-30 조회 956

사진설명. 왼쪽부터 신현국 회장, 이효정 대표이사, 이산호 행정부총장, 윤형원 대외협력팀장



멤버십 비즈니스 기업 지오앤위즈(GO&WIZ)29()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우리 대학과 중앙대병원에 자사 제품인 익슬리(ILXLI) 마스크팩 3,200세트를 기부했다.

 

이날 마스크팩을 기부한 지오앤위즈는 익슬리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하는 회사다. 최근 상장한 지오엘리먼트의 최대 주주인 신현국 회장 소유의 지오인베스트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전달식에는 신현국 지오엘리먼트 회장과 이효정 지오앤위즈 대표이사, 홍창권 의료원장(의무부총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신현국 회장, 이효정 대표이사, 홍창권 의료원장, 이한준 병원장
 


지오앤위즈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관련 종사자들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추후에도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미래환경 조성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효정 지오앤위즈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방역과 환자 보살핌을 위해 애쓰는 중앙대병원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기부 취지를 밝히며, “지오앤위즈의 익슬리 마스크팩이 고된 업무로 지친 중앙대병원 의료 종사자 분들의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드릴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홍창권 의료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이 큰 힘을 얻을 것 같다. 연말연시에 따뜻한 기부를 결심해 주신 이효정 대표님과 신현국 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