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3회 ‘공인회계사 합격자의 밤’ 행사가 지난 11월 1일(목) 18시 30부터 약 2시간 동안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11층 University Club에서 진행되었다.
2018년 제53회 공인회계사(CPA) 시험에서 우리 중앙대학교의 응시자 중 68명(전체 합격자의 7.5%)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에 이어 4위를 차지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수 총장, 홍철규 경영경제대학장, 남기홍 중앙회계사우회 회장, 경영경제대학 동창회 이병호 상임부회장, 삼정회계법인 이창수 부회장, 53회 공인회계사 합격자 45명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모경원 지도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김창수 총장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홍철규 경영경제대학 학장, 중앙회계사우회 남기홍 회장, 경영경제대학 동창회 이병호 상임부회장, 삼정회계법인 이창수 고문의 인사말, 전영순 교수의 격려사, 합격패 수여 순서로 진행되었다.

축하 인사에서 김창수 총장은 ““2018년도 제53회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하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의 오늘이 있기까지 열심히 지원해주신 홍철규 학장님과 양대천, 모경원 지도교수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인사에 이어, “후배들을 위해 매년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시는 중앙회계사우회 동문회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홍철규 경영경제대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학교의 명성을 올리는데 크게 기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도 사회에 나아가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우리 중앙대학교와 후배들을 위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를 바랍니다.”고 전했다.

이어서 마지막 순서로 홍철규 경영경제대학 학장, 중앙회계사우회 남기홍 회장이 합격자 전원에게 직접 합격패를 전하는 순서로 행사를 마쳤다.
취재: 중앙사랑26기 금혜진 (경영학부 4학년)